나가사키 서울사무소
웹싸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관광

관광


관광입현 나가사키

일본 최서단에 위치해, 600여 섬들과, 어울어진 해안선을 가진 나가사키현. 조선반도와 중국대륙, 남동아시아와도 가깝고, 쇄국시대에는 유일한 해외교류의 창구였기에, 나가사키의 생활과 음식, 거리풍경에는 유럽 및 중국문화의 영향이 짙게 남아있습니다. 또한 근년, 수많은 한국인 관광객 여러분이 방문해 주신 쓰시마를 시작으로, 일본 최초의 국립공원・운젠 및,  해면에 비친 석양이 아름다운 구주쿠시마(99섬), 일본 최대급 테마파크  “하우스텐보스” 등, 나가사키에는 볼 곳이 많이 있습니다. 걷고, 보고, 만지고, 나가사키의 매력을 느껴 보십시오.

나가사키

나가사키시는 쇄국시대(1641-1858)에 유럽과 중국을 향해 유일하게 개방된 무역항으로서 번영하였습니다. 현재,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항에는 국내외에서 많은 여객선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항 주변으로 펼쳐지는 거리풍경에는, 역사・음식・쇼핑 등, 매력적인 장소들로 가득합니다. 이 거리의 야경은, 홍콩, 모나코와 함께 “세계 3대 야경”으로 뽑혔습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나가사키

사세보

자연형상을 살린 하우스텐보스와 사이카이 파루시 리조트, 미해군주재지로서 미국문화를 흡수한 바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관광장소가 많은 거리입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사세보


©ハウステンボス/J−15138

히라도

웅대한 자연과, 일본 최초의 해외무역의 거점으로서 긴 역사가 있는 장소입니다. 프란시스코 자비에르 및 “영국 사무라이” 윌리엄 아담스가 방문한 거리로서 알려졌으며, 히라도 성, 네덜란드 상관 등의 관광장소가 산재해 있으며, 자연의 혜택을 받은 히라도 소고기와 어패류는 미식가에게도 인기입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히라도

히라도 관광협회

시마바라 반도

1934년 일본 최초의 국립공원 운젠 및, 2009년 일본 최초 세계 지오파크로 인정되어 2013년 8월에 제주도 지오파크와 자매결연을 맺은 시마바라 반도에는, 사계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와 사적이 많이 존재합니다. 분연을 뿜어내는 운젠 지고쿠, 화산체험 박물관, 운젠산 기념관, 온천 그리고 옛 성곽도시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시마바라 반도

오무라

일본발 기리시탄 다이묘 오무라 스미타다가 파견한 텐쇼겐오우 소년사절, 보트경기 발상지, 세계 최초의 본격 해상공항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가사키 공항・나가사키 자동차도로 오무라 인터체인지에 큐우슈우 신칸센 서큐우슈우 루트가 더해져서 전국에서도 유수의 교통요충지가 되었습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오무라

고토

큐우슈우 최서단, 나가사키 서방해상 약 100km에 위치해 있으며, 크고 작은 152개의 섬들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카이국립공원으로 대표되는 마름다운 경관은 물론, 유네스코 세계유산등록을 지향하는 “나가사키 교회와 기독교관련유산”교회을 시작으로 카톨릭 역사・문화유산 등, 손 대지 않은 자연과 해상문화가 융합한 풍토에는, 독특한 운치가 있습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고토

쓰시마

오래전부터 조선반도 및 중국대륙과의 중계지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온 국경의 섬・쓰시마. 일본 본토에서 떨어져 있을 뿐아니라 손 대지 않은 바다, 산에서 자란 천연 산물 및, 해외와의 교류를 느낄 수 있는 역사의 족적이 남아 있고, 찾으면 찾을수록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쓰시마에는 확실히 여행에 익숙한 분조차 놀라는, 경이로운 매력이 넘치고 있습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쓰시마

이키

천혜의 자연경관, “일본 쾌수욕장 백선”에 선정된 일본 굴지의 해변과, 무인도 “타츠노시마”의 파랗게 비쳐 보이는 아름다운 바다가 절경입니다. 또한, 국가지정 특별사적 “하루노츠지 유적”등 귀중한 역사유적과, 10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사를 섬 안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많은 파워 스폿을 가지고 있는 “파워 아일랜드”로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가사키현 관광연맹 – 이키

링크

문의